허쉬뉴스

아크로팬 [현아 모닝 민낯 '섹시미 대신 귀요미']

2012-02-03 hit.14,078

현아 모닝 민낯 '섹시미 대신 귀요미'



(▲사진출처: 현아 트위터)



걸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가 모닝 민낯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에서 화제다.

지난 26일 현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침부터 미안합니다' 라는 제목과 민낯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는 아침인듯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기미, 잡티, 주름 한점 없는 도자기 피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현아는 입술을 쭉 내밀고 귀여운 표정을 지은 채 청순한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 현아.. 섹시미 대신 귀요미 콘셉트 선택 " , " 현아 모닝 민낯, 완벽 꿀피부 과시 " , " 섹시미와 청순미 모두 어울리는 완소 현아 "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대중들의 반응에 대해 전문가들은 " 아이돌 스타들의 진솔한 모습은 솔직함 " 이라고 인기 이유를 분석한다.

우선, 허쉬성형외과.피부과 곽호 원장은 " 현아 씨의 모닝 민낯 사진이 화제가 된 것은 평소 모습을 솔직하게 공개했기 때문이다. 아이돌 그룹들의 인기 비결 중에는 거침없이 솔직함과 자신의 색깔을 여과없이 공개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 중에서도 현아 씨는 바쁜 연예 활동 중 쉬는 시간에는 민낯을 통해 피부를 쉬게 해줬다. 피부는 정직하다.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 고 말했다.

이 밖에 뷰티업계 한 관계자는 " 뷰티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데 가장 큰 효과는 광고모델이다. 과거에는 톱스타 위주의 모델을 활용했었다. 하지만, 최근 한류 열풍에 맞춰 아이돌 가수 섭외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들의 핫한 매력은 곧바로 유행으로 이어지면서 매출과 영향력의 강력한 진원지로 자리잡았다. " 고 전했다.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아이돌의 강세를 느낄 수 있다.

다음다음글 # 한경닷컴 키즈맘 [어려 보이는 동안피부 ‘다운에이징’비결은?]
이전이전글 # 한경닷컴 키즈맘 [건조주의보로 더 깊어진 주름 고민 “리프팅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