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허쉬성형외과,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병원 브랜드 최우수병원으로 선정돼]
허쉬성형외과가 지난 9월 11일 '2013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시상식에서 병원 브랜드 부문 최우수병원으로 선정됐다.
이는 2009년 대한민국 보건산업 대상 시상식에서 한국보건산업진흥 원장상을 수상한 이후로 2013년 다른 부문으로의 수상이어서 그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은 21세기 선진 보건복지 국가 구현에 이바지하고자, 2007년 보건복지가족부, 식품 의약품 안전청,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한국 보건산업진흥원 후원으로 제정됐으며, 우리나라 보건산업의 발전과 연구개발 의욕을 고취시키는 한편,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거나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로 보건산업진흥에 기여한 기업 또는 기관, 개인에 대한 기념 표창이다.
허쉬성형외과는 병원의 경영 윤리 및 성과, 시술별 전문성, 지방이식과 PRP 등 인체 친화적인 바이오성형 기술의 지속적인 연구개발 성과, NHK, 블라디보스토크 등 해외 언론사의 취재 협조를 통해 한국 의료 수준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정부의 해외환자 유치 사업 참여,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공익사업에 대한 기여도 등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여받게 됐다.
정영춘 대표원장은 "2009년 보건산업진흥원장 상을 수상한 이후로 2013년 병원 브랜드 부문 최우수 병원으로 선정되어 더욱 감회가 새롭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성형의료 산업의 선진화와 브랜드화를 더욱 높이는데 이바지하고자 노력할 것이며 병원 브랜드 최우수 병원에 걸맞게 의료 품질을 보장하는 병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